자주하는 질문


QnA

Q1. 무엇을 준비하면 되나요?

사장님! 좋은 상품의 생산에만 집중하세요~

라이브 커머스 진행 및 온라인 입점에 필요한

모든 절차 및 준비물은 저희가 준비할게요.

함께 홍보만 해주세요!

Q2. 온라인 준비가 아무것도

        되어있지 않아요.

상세페이지 제작부터 주문관리, 채널 입점, 홍보까지

저희가 도와드릴게요. 

또, 온라인 시장에 어울리는 상품 및 구성으로

저희가 제안해드릴게요! 


저희 물류사업부에서 스티로폼 및 아이스팩 등

부자재 공동구매, 공동택배를 이용한 물류비용 절감까지 도움드려요~

물류센터 위치는 전주 박물관 근처에 있어요.

Q3.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기획(2일), 준비(3일), 실행(1일), 관리(2일) 가량 소요되는데,

업체에서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 단계부터

대표님과 담당 직원분들과 단체 카카오톡방을 만들어

한단계 한단계 함께 만들어가니한번 함께하시면 온라인에 대한 느낌 아실거에요!  

Q4.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전라북도에서 생산된 상품이라면,

사장님께 비용 받지 않을게요.

가능한 지원 사업을 통해서 해볼게요.

다만, 촬영이 필요하면 촬영용 샘플이, 상품 진열을 위한

핸들링 샘플이 필요할 수 있어요.

그건 부담해주세요.

Q5. 꼭 회사의 누군가가

        출연 해야하나요?

그렇지는 않지만 가능하면 짧게라도 출연을 해주세요~ 

사장님만큼 이 상품에 대해 잘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은 없어요.

MD와 쇼호스트가 사장님과 함께 소통하며 고객들의 소구점을 찾아간답니다.

고객분들께 사장님의 철학과 자신감을 보여주세요!  

Q6. 라이브 커머스, 얼마나 팔려요?

 이부분은 저희도 장담할 수 없어요.

어떤날은 1~2천 만원도 팔리고,

안 팔릴 때는 단 한개도 안 팔리는 날도 있어요.

다만, 지금까지 많은 기업들과 함께 해본 결과, 함께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갈 수 있어요.

Q7. 사후 관리는 어떻게 되나요?

협의를 통해 입점이 가능한 채널에 입점하고,

공동구매, 아마존 (수출) 제안등 판로 개척에 힘써요.

고객응대(Cs), 주문관리 등도 저희가 취합해서 담당자분께 보내드려요.  

Q8. 상담 받고 싶어요.

하단의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문의 주시거나,대표번호 1811-0258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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